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배금광(Bae Gum Kwa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배금광(Bae Gum Kwang)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4)
강경윤(Kang Kyeong Yoon)
1건
김승희(Kim, Seung-Hui)
1건
김은미(Kim, Eun-Mi)
1건
김인회(Kim In Hoe)
1건
유사연구자 ( 8)
※활용도순 상위 20명
명소형 ( Sohyeong Myeong )
1건
강경구
1건
강경구
1건
김인회(Kim In Hoe)
1건
윤덕인(Deokihn Yoon)
1건
윤인자 ( Inja Youn )
1건
윤인자,명소형,윤덕인
1건
최순화
1건
연구자관계도
배금광(Bae Gum Kwang)
'배금광(Bae Gum Kwa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604
6
39.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3
0.0%
주제어
Convenience store lunch box
1
1
100.0%
Menu selection attributes
3
1
33.3%
foodlifestyle
4
1
25.0%
계
9,604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배금광(Bae Gum Kwang)'
의 발표논문(3)
식생활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편의점도시락 메뉴선택속성의 중요도-만족도 차이분석
김인회(Kim In Hoe)
배금광(Bae Gum Kwang)
한국외식경영학회
[2017]
O2O 서비스 품질 인식이 구매 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보의존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김승희(Kim, Seung-Hui)
배금광(Bae Gum Kwang)
김은미(Kim, Eun-Mi)
한국외식경영학회
[2017]
부산 지역 베이커리카페 선택속성의 중요도-만족도 차이분석 : 자기감시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강경윤(Kang Kyeong Yoon)
배금광(Bae Gum Kwang)
한국외식경영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