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윤정(Yun-Jeong Kim)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윤정(Yun-Jeong Kim)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고명자(Myoung-Ja Ko)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Shin, Yong Soon
2건
강윤희
1건
김명희(Meong Hee, Kim)
1건
김민정(Kim, Min-Jeong)
1건
김정희
1건
박동영(Dong-Young Park)
1건
박수민
1건
신용순
2건
안병덕
1건
오세일(Oh, Seil)
1건
오재우
1건
이선영
1건
이정숙
1건
이해정(Lee, Haejung)
1건
이호현
1건
이효녕
1건
임연정(Lim, Yeonjung)
1건
전미경
1건
정대용
1건
채연희
1건
연구자관계도
김윤정(Yun-Jeong Kim)
'김윤정(Yun-Jeong K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742
8
25.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Effect of Self-Control
1
1
100.0%
Interaction Recognized
1
1
100.0%
Mobile Advertisement Respon ...
1
1
100.0%
presynatptic ending
4
1
25.0%
tooth pulp
4
1
25.0%
Impulsive Buying
20
1
5.0%
ultrastructure
43
1
2.3%
Self-Efficacy
668
1
0.1%
계
742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윤정(Yun-Jeong Kim)'
의 발표논문(1)
자기통제감과 자기효능감이 모바일 광고반응에 대한 지각된 상호작용의 결과로써 충동 구매에 미치는 영향
고명자(Myoung-Ja Ko)
김윤정(Yun-Jeong Kim)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