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전인수(Jeon In soo)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전인수(Jeon In soo)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4)
문성림(Moon, Sunglim)
1건
백경지(Back, Kyoungji)
1건
이선행(Lee, Seonhaeng)
1건
최광수(Choi Kwang soo)
1건
유사연구자 ( 2)
※활용도순 상위 20명
문성림(Moon, Sunglim)
1건
백경지(Back, Kyoungji)
1건
연구자관계도
전인수(Jeon In soo)
'전인수(Jeon In so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202
36
59.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3
0.0%
주제어
abstract mimesis
1
1
100.0%
educational branded webtoon
1
1
100.0%
entertainment branded webtoon
1
1
100.0%
ethos hedonism
1
1
100.0%
heavy and light audience
1
1
100.0%
object value
1
1
100.0%
pathos hedonism
1
1
100.0%
realistic mimesis
1
1
100.0%
webtoon mavenism
1
1
100.0%
교훈형 브랜드웹툰
1
1
100.0%
물성가치
1
1
100.0%
사실적 미메시스
1
1
100.0%
에토스적 헤도니즘
1
1
100.0%
오락형 브랜드웹툰
1
1
100.0%
웹툰숙지도
1
1
100.0%
추상적 미메시스
1
1
100.0%
파토스적 헤도니즘
1
1
100.0%
artmavenism
2
1
50.0%
관람의사결정과정
2
1
50.0%
예술숙지도
2
1
50.0%
중·경관람자
2
1
50.0%
향유경험
2
1
50.0%
예술마케팅
3
1
33.3%
book cover design
4
1
25.0%
Quota
6
1
16.7%
partial equilibrium
7
1
14.3%
spiritual experience
7
1
14.3%
art marketing
19
1
5.3%
표지디자인
27
1
3.7%
signification
35
1
2.9%
decision-making process
36
1
2.8%
Spillover Effect
42
1
2.4%
의미작용
78
1
1.3%
계
8,202
3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전인수(Jeon In soo)'
의 발표논문(3)
공연예술 중관람자와 경관람자의 관람의사결정과정의 차이에 관한 연구
전인수(Jeon In soo)
최광수(Choi Kwang soo)
韓國商品學會
[2016]
표지디자인에서 사실적 및 추상적 미메시스의 의미작용에 관한 연구
이선행(Lee, Seonhaeng)
전인수(Jeon In soo)
한국상품학회
[2017]
교훈형과 오락형 브랜드웹툰의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관한 연구
문성림(Moon, Sunglim)
전인수(Jeon In soo)
백경지(Back, Kyoungji)
한국상품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