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명선(Jin, Ming Xia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명선(Jin, Ming Xian)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1)
김민주(Kim, Min Joo)
2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Kim, Keon-Yeop
1건
Seo, Young-Ho
1건
강혜승(Hye-Seung Kang)
1건
김상림
1건
김수지(Kim, Soo-Ji)
1건
김인규(In-Gyu Kim)
1건
김정미
1건
류슬기
1건
박미현
1건
박정수
1건
방설영
1건
서영호
1건
신준옥
1건
안숙희
1건
전병주 ( Byeongjoo Jeon )
1건
정형학
1건
제남주
1건
최선희
1건
최주희(Ju-Hee Choi)
1건
한지영(Han, Ji-Young)
1건
연구자관계도
김명선(Jin, Ming Xian)
'김명선(Jin, Ming Xia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8,625
16
6.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1
0.0%
주제어
intense of emotional labor
2
1
50.0%
interaction of styles with cu ...
2
1
50.0%
Advances of Service Industr ...
3
1
33.3%
서비스산업발전수준
4
1
25.0%
곡성
14
1
7.1%
카메라
55
1
1.8%
아버지 양육참여
74
1
1.4%
부부갈등
205
1
0.5%
Emotional Labor
393
1
0.3%
Job Stress
657
2
0.3%
결혼만족도
288
1
0.3%
양육스트레스
600
1
0.2%
감정노동
1,228
1
0.1%
직무스트레스
2,056
1
0.0%
계
18,625
1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명선(Jin, Ming Xian)'
의 발표논문(2)
고객과의 상호작용 유형이 감정노동 강도 및 감정노동의 결과에 미치는 영향
김명선(Jin, Ming Xian)
김민주(Kim, Min Joo)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16]
서비스산업의 발전수준에 따른 감정노동 강도, 유형, 결과에 대한 차이 분석
김명선(Jin, Ming Xian)
김민주(Kim, Min Joo)
대한관광경영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