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조선배(Cho, Sun-Bai)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조선배(Cho, Sun-Bai)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Xiao, Bi-Yan
1건
김미경
1건
김영중(Kim, Young-Joong)
1건
김인호
1건
김지수
1건
나종연(Rha Jong Youn)
1건
린쉬에
1건
박주연(Joo-Yeun Park)
1건
송용관(Song, Yong-Gwan)
1건
신선경(Sunkyung Shin)
1건
오경복
1건
이명규
1건
이승영
1건
이영숙
1건
이한진(Hanjin Lee)
1건
이환의
1건
조선배(Cho, Sun-Bai)
1건
조재천
1건
천승현(Cheon, Sung Hyeon)
1건
황진수(Jinsoo Hwang)
1건
연구자관계도
조선배(Cho, Sun-Bai)
'조선배(Cho, Sun-Ba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607
33
27.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Exit intention
1
1
100.0%
Negative Emotional Response ...
1
1
100.0%
부정적 감정반응(스트레스
1
1
100.0%
조직지원 소진
1
1
100.0%
좌절감)
1
1
100.0%
Front-line Employees
4
2
50.0%
Jay-customer
2
1
50.0%
frustration)
2
1
50.0%
민간조사학과
2
1
50.0%
일선 종사원
2
1
50.0%
Jay - customer
5
2
40.0%
불량고객 행동
5
1
20.0%
접점종사원
5
1
20.0%
Job dissatisfaction
6
1
16.7%
민간조사업
7
1
14.3%
불량고객
7
1
14.3%
public security
10
1
10.0%
직무불만족
13
1
7.7%
Emotional Burnout
14
1
7.1%
Organizational support
17
1
5.9%
탐정업
18
1
5.6%
dissatisfaction
39
1
2.6%
민간조사
51
1
2.0%
불만족
49
1
2.0%
정서적 소진
59
1
1.7%
탐정
70
1
1.4%
고객불량행동
81
1
1.2%
행동
194
1
0.5%
Behavior
320
1
0.3%
burn-out
700
1
0.1%
이직의도
1,920
1
0.1%
계
3,607
3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조선배(Cho, Sun-Bai)'
의 발표논문(3)
고객 불량행동이 종사원의 정서적 소진에 미치는 영향
조선배(Cho, Sun-Bai)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16]
불량고객행동이 접점종사원의 부정적 감정반응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선배(Cho, Sun-Bai)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17]
고객 불량행동이 환대산업 접점종사원의 부정적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조선배(Cho, Sun-Bai)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