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신주리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신주리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3)
성영신
1건
이지량
1건
정용기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신주리
'신주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신주리'
의 발표논문(1)
명품 vs대중품 브랜드 로고에대한 소비자 심리비교:fMRI를 통한 지각,인지 및 정서 반응
성영신
정용기
이지량
신주리
한국광고학회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