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전용석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전용석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이학식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전용석
'전용석'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전용석'
의 발표논문(1)
광고노출시점의 소비자 기분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인지적 및 감정적 반응, 광고 및 상표태도, 그리고 기억성과-
이학식
전용석
한국방송광고공사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