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오태식(Oh, Tae Sik)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오태식(Oh, Tae Sik)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2)
김현지(Kim, Hyun Ji)
1건
양은진(Yang, Eun Jin)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오태식(Oh, Tae Sik)
'오태식(Oh, Tae Sik)'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
4
8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reliability(브랜드신뢰)
1
1
100.0%
customertype(고객유형)
1
1
100.0%
salon vmd(미용실vmd)
1
1
100.0%
brandimage(브랜드이미지)
5
1
20.0%
계
8
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오태식(Oh, Tae Sik)'
의 발표논문(1)
소비자의 VMD지각이 브랜드이미지와 브랜드신뢰에 미치는 영향
김현지(Kim, Hyun Ji)
오태식(Oh, Tae Sik)
양은진(Yang, Eun Jin)
한국디자인문화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