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학습지도, 교육방법
|
8,547
|
2
|
|
주제어 |
Grammar error
|
1
|
1
|
|
form focus instruction
|
1
|
1
|
|
쓰기 오류 수정 피드백
|
1
|
1
|
|
학습자 개입
|
1
|
1
|
|
Affective Structured Input
|
1
|
1
|
|
Structured Input
|
1
|
1
|
|
first-nounprinciple
|
1
|
1
|
|
listening comprehension liste ...
|
1
|
1
|
|
meaningbasedoutput
|
1
|
1
|
|
meaningbasedoutputinstruction
|
1
|
1
|
|
structured input
|
1
|
1
|
|
교실 중심 연구
|
1
|
1
|
|
의미 중심 연습 교수
|
1
|
1
|
|
의미 중심 출력 교수
|
1
|
1
|
|
정의적 입력
|
1
|
1
|
|
구조화된 입력
|
3
|
2
|
|
처리 교수
|
3
|
2
|
|
Learner engagement
|
2
|
1
|
|
processing instruction
|
5
|
2
|
|
Vocabulary error
|
3
|
1
|
|
상위인지 의식
|
3
|
1
|
|
Written corrective feedback
|
4
|
1
|
|
형태 초점 교수
|
9
|
2
|
|
inputprocessing
|
6
|
1
|
|
metacognitive awareness
|
6
|
1
|
|
classroom research
|
7
|
1
|
|
timing
|
7
|
1
|
|
입력처리
|
7
|
1
|
|
korean grammar
|
9
|
1
|
|
듣기이해
|
13
|
1
|
|
타이밍
|
13
|
1
|
|
명시적 교수
|
14
|
1
|
|
문법오류
|
18
|
1
|
|
어휘 오류
|
20
|
1
|
|
explicit instruction
|
22
|
1
|
|
focusonform
|
25
|
1
|
|
Acquisition
|
30
|
1
|
|
한국어 문법
|
31
|
1
|
|
듣기 전략
|
32
|
1
|
|
관형사형 어미
|
35
|
1
|
|
상위인지
|
35
|
1
|
|
습득
|
37
|
1
|
|
Korean Language
|
70
|
1
|
|
한국어
|
505
|
4
|
|
정확성
|
134
|
1
|
|
accuracy
|
178
|
1
|
|
korean language
|
178
|
1
|
|
metacognition
|
166
|
1
|
|
Korean
|
827
|
2
|
|
계 |
|
11,019 |
5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