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경제학
|
7,911
|
8
|
|
주제어 |
2030 seoul urban plan
|
1
|
1
|
|
5대 생활권역
|
1
|
1
|
|
Home Sales Index
|
1
|
1
|
|
Index Prediction
|
1
|
1
|
|
consumer attraction determina ...
|
1
|
1
|
|
consumer vs. provider perspec ...
|
1
|
1
|
|
departmentstore-typediscounts ...
|
1
|
1
|
|
horse-riding facility
|
1
|
1
|
|
locationalcharacteristicsfact ...
|
1
|
1
|
|
non-locational characteristic ...
|
1
|
1
|
|
백화점형 할인점
|
1
|
1
|
|
비입지특성요인
|
1
|
1
|
|
Search Query
|
2
|
1
|
|
Steel bridge coatings
|
2
|
1
|
|
Thermal prayed coating
|
2
|
1
|
|
Weatherproof
|
2
|
1
|
|
Web Data
|
2
|
1
|
|
middle-sized office
|
2
|
1
|
|
occupancy cost determinant
|
2
|
1
|
|
공용수명 예측
|
2
|
1
|
|
교우관계문제
|
2
|
1
|
|
소비자 선택기준
|
2
|
1
|
|
시장세분화 전략
|
2
|
1
|
|
어머니 탄력성
|
2
|
1
|
|
열화도
|
2
|
1
|
|
이용자 공급자 관점
|
2
|
1
|
|
입지특성요인
|
2
|
1
|
|
점유비용결정요인
|
2
|
1
|
|
주택매매지수
|
2
|
1
|
|
중형 오피스빌딩
|
2
|
1
|
|
지수예측
|
2
|
1
|
|
occupancy cost
|
3
|
1
|
|
servicelifeprediction
|
3
|
1
|
|
stp strategy
|
3
|
1
|
|
보강 웨브
|
3
|
1
|
|
비대칭 거더
|
3
|
1
|
|
아동탄력성
|
3
|
1
|
|
occupancy cost
|
4
|
1
|
|
sales amount
|
4
|
1
|
|
shear resisting capacity
|
4
|
1
|
|
submarket
|
4
|
1
|
|
세분시장
|
4
|
1
|
|
웹데이터
|
4
|
1
|
|
전단지지능력
|
4
|
1
|
|
super supermarket(ssm)
|
5
|
1
|
|
소비자 행태
|
5
|
1
|
|
입양아동
|
5
|
1
|
|
shear tab
|
6
|
1
|
|
비일관적 양육
|
6
|
1
|
|
수평보강재
|
6
|
1
|
|
일희망
|
6
|
1
|
|
접합부상세
|
6
|
1
|
|
점유비용
|
9
|
1
|
|
국내입양
|
10
|
1
|
|
feasibility study
|
13
|
1
|
|
내후성
|
13
|
1
|
|
사업 타당성
|
13
|
1
|
|
좌굴강도
|
13
|
1
|
|
검색어
|
14
|
1
|
|
Real Estate Industry
|
16
|
1
|
|
금속용사
|
18
|
1
|
|
regional characteristics
|
19
|
1
|
|
기업형 슈퍼마켓
|
21
|
1
|
|
부동산산업
|
22
|
1
|
|
location characteristics
|
23
|
1
|
|
계층분석기법
|
50
|
2
|
|
개발사업
|
26
|
1
|
|
애정
|
28
|
1
|
|
감독
|
31
|
1
|
|
일자유의지
|
32
|
1
|
|
multiple regression
|
36
|
1
|
|
퍼지이론
|
47
|
1
|
|
fuzzy
|
59
|
1
|
|
regression
|
116
|
2
|
|
baby boomer
|
73
|
1
|
|
사회적 유능성
|
74
|
1
|
|
정서 문제
|
80
|
1
|
|
multiple regression
|
83
|
1
|
|
매출액
|
85
|
1
|
|
입지특성
|
83
|
1
|
|
핵심자기평가
|
89
|
1
|
|
housing market
|
96
|
1
|
|
분산분석
|
117
|
1
|
|
지역특성
|
116
|
1
|
|
consumer behavior
|
151
|
1
|
|
주택시장
|
140
|
1
|
|
평가기준
|
135
|
1
|
|
Regression analysis
|
162
|
1
|
|
anova
|
166
|
1
|
|
개발
|
181
|
1
|
|
척도
|
175
|
1
|
|
development
|
414
|
2
|
|
베이비붐 세대
|
187
|
1
|
|
소명의식
|
184
|
1
|
|
회귀분석
|
618
|
3
|
|
urban regeneration
|
286
|
1
|
|
big data
|
523
|
1
|
|
다중회귀 분석
|
504
|
1
|
|
삶의 만족
|
478
|
1
|
|
양육스트레스
|
600
|
1
|
|
잠재성장모형
|
467
|
1
|
|
타당화
|
593
|
1
|
|
ahp
|
1,554
|
2
|
|
big-data
|
1,278
|
1
|
|
도시재생
|
1,121
|
1
|
|
빅데이터
|
2,690
|
2
|
|
유아
|
1,058
|
1
|
|
청소년
|
3,336
|
1
|
|
계 |
|
26,578 |
12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