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임미자 ( Mee-ja Im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임미자 ( Mee-ja Im )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송미령(MeeRyoung Song)
1건
송이령 ( Mee-ryoung Song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Kim, Geon
1건
Lee, Jung-eun
1건
김권일(KIM, Kwonil)
1건
김남욱(Kim, Nam Wook)
1건
김병연(Kim, Byeong-Yeon)
1건
김월주
1건
김종운
1건
김혁(Kim, Hyeok)
1건
문민혜
1건
백영화
1건
송인호(Song, In-Ho)
1건
오삼광
2건
유영미
1건
윤홍식(Yoon, Hong Sik)
1건
이동임
1건
임홍기
1건
장응혁
1건
전훈(Jeon, Hoon)
1건
최영출
1건
황은영
1건
연구자관계도
임미자 ( Mee-ja Im )
' 임미자 ( Mee-ja I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81
30
31.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dditive-free
1
1
100.0%
additive-free claim
1
1
100.0%
label claim
1
1
100.0%
nutrition&health claim
1
1
100.0%
packaging label
2
2
100.0%
무첨가 마케팅
1
1
100.0%
건강강조표시
3
2
66.7%
Packaging Label
2
1
50.0%
패키지 라벨
4
2
50.0%
consumerinformationprocessing
3
1
33.3%
wellness marketing
3
1
33.3%
무첨가표기
3
1
33.3%
웰빙마케팅
3
1
33.3%
The legislative power of loca ...
6
1
16.7%
소비자 정보처리
6
1
16.7%
입안기준
7
1
14.3%
halo effect
9
1
11.1%
소비자지각
14
1
7.1%
친고죄
24
1
4.2%
후광 효과
29
1
3.4%
consumer perception
42
1
2.4%
Ordinance
68
1
1.5%
wellness
87
1
1.1%
성폭력범죄
103
1
1.0%
웰빙
159
1
0.6%
조례
186
1
0.5%
지방분권
313
1
0.3%
계
1,081
3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 임미자 ( Mee-ja Im )'
의 발표논문(2)
제품 라벨의 첨가물 표기 정보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 연구: 첨가물 비중과 수에 대한 정보처리를 중심으로
임미자 ( Mee-ja Im )
송이령 ( Mee-ryoung Song )
한국소비자학회
[2015]
식품 및 소비재에서의 무첨가 표기 마케팅의 후광효과(Halo Effect) 분석
임미자 ( Mee-ja Im )
송미령(MeeRyoung Song)
한국심리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