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홍나리 ( Na Ri Hong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홍나리 ( Na Ri Hong )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김인신 ( In Sin Kim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시연
1건
김아영
3건
김은영
1건
김진숙(Jinsook Kim)
1건
박수정
1건
박은미(Park, Eunmi)
2건
박주희
1건
서수균 ( Su Gyun Seo )
1건
안도희
2건
이선경
1건
이은숙
2건
이창섭
1건
정명자
1건
정택용
1건
조혜수
1건
진미경 ( Mi Kyoung Jin )
1건
탁정화
2건
탁정화 ( Jeong Hwa Tak )
3건
탁진국 ( Jin Kook Tak )
1건
허유정
1건
연구자관계도
홍나리 ( Na Ri Hong )
'홍나리 ( Na Ri Ho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465
15
12.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teacher-child conflict relati ...
2
1
50.0%
교사-아동 갈등 관계
2
1
50.0%
dedicational behavior
3
1
33.3%
소비자 헌신 행동
5
1
20.0%
brand community
7
1
14.3%
coffee industry
8
1
12.5%
어머니 애착
9
1
11.1%
심리적 브랜드 커뮤니티
10
1
10.0%
Brand identification
16
1
6.3%
커피 산업
21
1
4.8%
brand identification
53
1
1.9%
peer attachment
99
1
1.0%
브랜드동일시
109
1
0.9%
또래애착
261
1
0.4%
행복감
860
1
0.1%
계
1,465
1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홍나리 ( Na Ri Hong )'
의 발표논문(1)
커피 소비자의 심리적 브랜드 커뮤니티를 통한 브랜드 동일시 지각이 소비자의 헌신 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인신 ( In Sin Kim )
홍나리 ( Na Ri Hong )
대한관광경영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