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여찬구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여찬구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3)
이호택
2건
임채운
1건
조연진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동철
1건
김동철(Dong Chul Kim)
1건
김정원
1건
김정원 ( Jung Won Kim )
1건
김진원(Kim Jin Won)
1건
김혜숙(Kim Hye Sook)
1건
박진아(Park, Jin-Ah)
1건
배호영
1건
배호영 ( Ho Young Bae )
1건
백혜옥
2건
백혜옥 ( Hye Ok Baek )
1건
신진교
2건
심우극
1건
유영철
1건
이재원
1건
이태희 ( Tae Hee Lee )
1건
장만섭
1건
전 인(Jun, In)
1건
최호규
1건
황미소(Hwang, Mi-So)
1건
연구자관계도
여찬구
'여찬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787
17
27.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ustomer-oriented Selling
1
1
100.0%
고객지향적판매
2
2
100.0%
영업사원의기업동일시
1
1
100.0%
최고경영층의관심
1
1
100.0%
적응적판매
10
1
10.0%
기회주의적 행동
14
1
7.1%
판매성과
15
1
6.7%
서비스 제공수준
21
1
4.8%
Employment Status
23
1
4.3%
Opportunistic Behavior
27
1
3.7%
고용불안정성
52
1
1.9%
sales performance
67
1
1.5%
organizational identification
103
1
1.0%
영업성과
105
1
1.0%
고용형태
146
1
0.7%
조직 동일시
199
1
0.5%
계
787
1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여찬구'
의 발표논문(2)
적응적 판매와 고객지향적 판매
여찬구
임채운
이호택
한국유통학회
[2014]
영업사원의 조직동일시가 고객지향적 판매에 미치는 영향 : 고용형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여찬구
조연진
이호택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