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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행봉(Hang-Bong Ka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강행봉(Hang-Bong Kang)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4)
김소영(So-Yeong Kim)
1건
김슬기(Seul-Kee Kim)
1건
김용우(Yong-Woo Kim)
1건
이재윤(Jae-Yoon Lee)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경승구
1건
경승구(Seung Ku Kyoung)
1건
김성철
1건
김정주
1건
김진욱
1건
김진욱(Jin Wook Kim)
1건
김혜경(Hae Kyoung Kim)
1건
백현미
1건
서경현 ( Kyung Hyun Suh )
1건
성욱준(Sung, Wookjoon)
1건
유형근
1건
이혜림(Hye Lim Lee)
1건
이혜림,정의준
2건
임지영(Jeeyoung Lim)
1건
장문경
1건
조윤오
1건
조윤오
1건
진보래(Borae Jin)
1건
최성락
1건
최진오
1건
연구자관계도
강행봉(Hang-Bong Kang)
'강행봉(Hang-Bong Ka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200
14
20.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학
2,764
3
0.1%
주제어
watching emotional videos
1
1
100.0%
3d depth
2
1
50.0%
binoculardisparity
3
1
33.3%
event-relatedpotential(erp)
6
1
16.7%
electroencephalogram (eeg)
22
2
9.1%
power spectrum
12
1
8.3%
saturation
35
1
2.9%
brightness
38
1
2.6%
game addiction
82
1
1.2%
smartphone addiction
235
1
0.4%
계
3,200
1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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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행봉(Hang-Bong Kang)'
의 발표논문(3)
EEG 및 ERP를 이용한 인터넷 게임 과몰입 분석
강행봉(Hang-Bong Kang)
이재윤(Jae-Yoon Lee)
한국멀티미디어학회
[2014]
3D 영상 시청 시 콘텐츠에 따른 깊이 인지 변화와 회복도 분석
강행봉(Hang-Bong Kang)
김용우(Yong-Woo Kim)
대한수의학회
[2015]
스마트폰 중독 정도에 따른 감정 영상 시청 시의 뇌파 비교
강행봉(Hang-Bong Kang)
김슬기(Seul-Kee Kim)
김소영(So-Yeong Kim)
대한수의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