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1,657 |
63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2
|
|
주제어 |
m-commercefeatures
|
1
|
1
|
|
도달성
|
1
|
1
|
|
MR Sialography
|
2
|
1
|
|
Solid sialogogue
|
2
|
1
|
|
고체자극제
|
2
|
1
|
|
노력에 대한 기대
|
2
|
1
|
|
성과에 대한 기대
|
2
|
1
|
|
액체자극제
|
2
|
1
|
|
이하선 관
|
2
|
1
|
|
자기공명 타액선조영검사
|
2
|
1
|
|
Parotid duct
|
3
|
1
|
|
personalinnovation
|
3
|
1
|
|
reachability
|
3
|
1
|
|
usersintention
|
3
|
1
|
|
편이성
|
3
|
1
|
|
모바일특성
|
4
|
1
|
|
유틸리티
|
4
|
1
|
|
facilitating conditions
|
7
|
1
|
|
use behavior
|
7
|
1
|
|
effort expectancy
|
8
|
1
|
|
salivary glands
|
8
|
1
|
|
타액선
|
8
|
1
|
|
performance-expectancy
|
9
|
1
|
|
개인의 혁신성
|
14
|
1
|
|
이용행동
|
16
|
1
|
|
촉진조건
|
18
|
1
|
|
relative advantage
|
19
|
1
|
|
acceptance intention
|
21
|
1
|
|
purchase intention.
|
23
|
1
|
|
위치성
|
23
|
1
|
|
상대적 이점
|
30
|
1
|
|
innovation resistance
|
39
|
1
|
|
보안성
|
45
|
1
|
|
self-confidence
|
57
|
1
|
|
convenience
|
59
|
1
|
|
개인혁신성
|
60
|
1
|
|
utility
|
68
|
1
|
|
인터페이스
|
133
|
2
|
|
social influence
|
70
|
1
|
|
user interface
|
69
|
1
|
|
지각된 용이성
|
79
|
1
|
|
인지된 위험
|
83
|
1
|
|
thyroid cancer
|
99
|
1
|
|
perceived ease of use
|
108
|
1
|
|
사회적 영향
|
119
|
1
|
|
혁신저항
|
128
|
1
|
|
nuclear power plant
|
172
|
1
|
|
수용의도
|
172
|
1
|
|
interface
|
216
|
1
|
|
perceived risk
|
240
|
1
|
|
perceived usefulness
|
277
|
1
|
|
사용의도
|
251
|
1
|
|
지각된 유용성
|
278
|
1
|
|
innovation
|
363
|
1
|
|
localization
|
387
|
1
|
|
reliability
|
808
|
1
|
|
security
|
800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신뢰
|
1,544
|
1
|
|
자기효능감
|
3,557
|
1
|
|
계 |
|
21,657 |
6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