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신(Park Yoo Shi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193 |
59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영화
|
278
|
2
|
|
주제어 |
Cartoon &
|
1
|
1
|
|
Curriculum Developement
|
1
|
1
|
|
educationinvisualculture
|
1
|
1
|
|
machenizedexperience
|
1
|
1
|
|
manmachine
|
1
|
1
|
|
mechanicalbody
|
1
|
1
|
|
moderntemporarity
|
1
|
1
|
|
shinee
|
1
|
1
|
|
vcea
|
1
|
1
|
|
샤이니
|
1
|
1
|
|
시공간감각
|
1
|
1
|
|
신체퍼포먼스
|
1
|
1
|
|
Womans Subjectivity
|
2
|
1
|
|
animationliteracy
|
2
|
1
|
|
k-pop아이돌
|
2
|
1
|
|
교사차원의 교육과정
|
2
|
1
|
|
교수학습계획
|
2
|
1
|
|
교육과정 개발과정
|
2
|
1
|
|
농무국
|
2
|
1
|
|
농상공부
|
2
|
1
|
|
농상국
|
2
|
1
|
|
농상아문
|
2
|
1
|
|
농상회사
|
2
|
1
|
|
만화·애니메이션 교육
|
2
|
1
|
|
인간기계론
|
2
|
1
|
|
animation education
|
6
|
2
|
|
artist-teacher
|
3
|
1
|
|
digitalanimation
|
3
|
1
|
|
digitalmediaeducation
|
3
|
1
|
|
k-popidol
|
3
|
1
|
|
Culture &
|
4
|
1
|
|
기계신체
|
4
|
1
|
|
디지털미디어교육
|
4
|
1
|
|
애니메이션리터러시
|
5
|
1
|
|
애니메이션 교육
|
8
|
1
|
|
시각문화교육
|
9
|
1
|
|
호프만
|
9
|
1
|
|
디지털 애니메이션
|
10
|
1
|
|
Art Education
|
11
|
1
|
|
백워드 교육과정
|
14
|
1
|
|
자동인형
|
14
|
1
|
|
automata
|
15
|
1
|
|
비주얼 리터러시
|
18
|
1
|
|
농업정책
|
26
|
1
|
|
Backward Design
|
34
|
1
|
|
visual literacy
|
36
|
1
|
|
시각문화
|
54
|
1
|
|
예술강사
|
53
|
1
|
|
안무
|
74
|
1
|
|
기계
|
78
|
1
|
|
Science
|
143
|
1
|
|
디지털 미디어
|
148
|
1
|
|
문화예술교육
|
411
|
2
|
|
대중문화
|
270
|
1
|
|
애니메이션
|
407
|
1
|
|
계 |
|
2,193 |
5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박유신(Park Yoo Shin)'의 발표논문(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