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현정(Lee, Hyun-Ju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현정(Lee, Hyun-Jung)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서영환(Sea, Young-Hwan)
1건
유현순(Yu, Hyun-Soon)
1건
유사연구자 ( 12)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명수
1건
김성희
1건
김우석(Kim, Woo-Suk)
1건
김재훈
1건
김학권(Kim, Hak-Kwon)
1건
민병남
1건
배유철 ( Yu Cheol Bae )
1건
서영환(Sea, Young-Hwan)
1건
윤상영(Yoon, Sang-Young)
1건
이승환
1건
최진아
1건
함지선 ( Ji Sun Ham )
1건
연구자관계도
이현정(Lee, Hyun-Jung)
'이현정(Lee, Hyun-J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279
9
58.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체육학, 스포츠
3,129
2
0.1%
주제어
altruistic attribution
1
1
100.0%
charitysporteventsponsorship
1
1
100.0%
purchaseintentiondeterminatio ...
1
1
100.0%
sportsarticlerecognition
1
1
100.0%
athletesimage
2
1
50.0%
sports immersion
6
1
16.7%
corporate image
138
1
0.7%
계
3,279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현정(Lee, Hyun-Jung)'
의 발표논문(2)
"배드민턴 동호인의 스포츠 몰입, 브랜드 용품 인식, 구매의사결정관의 관계분석"
서영환(Sea, Young-Hwan)
이현정(Lee, Hyun-Jung)
한국체육과학회
[2014]
자선 스포츠 이벤트 스폰서십에서 기업의 이타적 속성이 선수 이미지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유현순(Yu, Hyun-Soon)
이현정(Lee, Hyun-Jung)
한국체육과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