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신해동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신해동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상진 ( Kim Sang Jin )
1건
전성희 ( Jun Sunghee )
1건
강민희
1건
강필준(Pil-Jun Kang)
1건
김은혜
1건
김종선 ( Jongsun Kim )
1건
김현철 ( Hyeon Cheol Kim )
1건
박순형
1건
박혜인
1건
안은정
1건
안은정( Eun Jung An )
1건
오효석
1건
이상원(Sang-Won Lee)
1건
이승우
1건
이지수 ( Yi Jisu )
1건
장동련
1건
전미나
1건
최경온
1건
최모세 ( Choi Mo Se )
1건
한정수
1건
연구자관계도
신해동
'신해동'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9
2
4.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멀티페르소나
13
1
7.7%
휴먼브랜드
36
1
2.8%
계
49
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신해동'
의 발표논문(1)
휴먼브랜드의 진정성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이 휴먼브랜드 애착과 휴먼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멀티 페르소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Consumer’s Perception of Human Brand Authenticity on Human Brand Attachment and Human Brand Loyalty -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Multi Persona -
신해동
공주대학교 일반대학원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