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유태명(Yoo Tae-Myu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유태명(Yoo Tae-Myung)
발표논문( 8)
공동연구자( 7)
이수희(Lee Soo-Hee)
2건
김미정(Kim Mee-Jeong)
1건
박미정(Park Mi Jeong)
1건
유지연(Yoo Ji Yeon)
1건
이민정(Lee Min Jung)
1건
진형란(Jin, Hyung Ran)
1건
채정현(Chae Jung-Hyun)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유태명(Yoo Tae-Myung)
'유태명(Yoo Tae-My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30
12
42.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가정학 및 가정생활
1,288
8
0.6%
주제어
교육실습생(studentteacher)
1
1
100.0%
시적글쓰기(poeticwriting)
1
1
100.0%
내러티브탐구(narrativeinquiry ...
16
1
6.3%
정체성(identity)
24
1
4.2%
계
1,330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유태명(Yoo Tae-Myung)'
의 발표논문(8)
교사로서의 정체성을 형성해가는 교육실습생에 대한 내러티브 탐구
유태명(Yoo Tae-Myung)
진형란(Jin, Hyung Ran)
한국가정과교육학회
[2014]
2007년 개정 가정과 교육과정 개발 관점의 변화에 따른 실천적 문제 중심 교육과정 연수 프로그램 개발, 실행 및 평가
유태명(Yoo Tae-Myung)
이수희(Lee Soo-Hee)
한국가정과교육학회
[2009]
양성평등적 관점에 기초한 제 7차 교육과정 중학교 家政 교과서 삽화의 단원별 계량적 내용분석
김미정(Kim Mee-Jeong)
유태명(Yoo Tae-Myung)
한국 가정과 교육 학회
[2004]
가정과교육에 있어서 의생활 영역의 교육목표와 내용 체계 연구
유지연(Yoo Ji Yeon)
유태명(Yoo Tae-Myung)
한국 가정과 교육 학회
[2005]
실천적 문제 중심 가정과 교육과정의 이해
유태명(Yoo Tae-Myung)
한국 가정과 교육 학회
[2006]
실천적 추론 가정과수업이 중학생의 가정교과 인식에 미치는 효과
박미정(Park Mi Jeong)
채정현(Chae Jung-Hyun)
유태명(Yoo Tae-Myung)
한국 가정과 교육 학회
[2007]
포커스 그룹 인터뷰를 통한 실천적 문제 중심 가정과 교육과정 연수 프로그램에 대한 요구 분석
유태명(Yoo Tae-Myung)
이수희(Lee Soo-Hee)
한국 가정과 교육 학회
[2008]
2007년 개정 교육과정에 기초한 7학년 가정 교과서에 반영된 실천적 추론 과정의 분석
유태명(Yoo Tae-Myung)
이민정(Lee Min Jung)
한국 가정과 교육 학회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