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사회복지
|
3,450
|
1
|
|
주제어 |
Stress-coping behaviors.
|
1
|
1
|
|
additionandrenovation
|
1
|
1
|
|
creativelearningbehavior
|
1
|
1
|
|
physical education special pu ...
|
1
|
1
|
|
superannuatedschool
|
1
|
1
|
|
thedepartmentsystem
|
1
|
1
|
|
therevisionof2009curriculum
|
2
|
2
|
|
건축적평면
|
1
|
1
|
|
노후화학교
|
1
|
1
|
|
지원시설2009개정교육과정
|
1
|
1
|
|
체육계열 전문 특수목적학교
|
1
|
1
|
|
educational structure
|
2
|
1
|
|
existing school building
|
2
|
1
|
|
futureeducationalenvironment
|
2
|
1
|
|
overall execution of the depa ...
|
2
|
1
|
|
교과교실제와 자유학기제 전면 ...
|
2
|
1
|
|
국가제도수준
|
2
|
1
|
|
국제적 경험
|
2
|
1
|
|
인수지분율
|
2
|
1
|
|
인체조직 기증 및 이식
|
2
|
1
|
|
창의적 학습활동
|
2
|
1
|
|
School-aged
|
3
|
1
|
|
cross-border mergers and acqu ...
|
3
|
1
|
|
교육 구조
|
3
|
1
|
|
인수대금
|
3
|
1
|
|
supportingfacilities
|
4
|
1
|
|
기존 학교교사
|
4
|
1
|
|
미래 교육환경
|
6
|
1
|
|
증개축
|
6
|
1
|
|
일반대학생
|
9
|
1
|
|
효율화
|
15
|
1
|
|
국제 인수합병
|
17
|
1
|
|
2015 curriculum
|
18
|
1
|
|
architectural planning
|
23
|
1
|
|
교과교실제
|
32
|
1
|
|
스트레스 대처행동
|
36
|
1
|
|
2015 교육과정
|
38
|
1
|
|
educational policy
|
45
|
1
|
|
생명의료윤리
|
46
|
1
|
|
cultural difference
|
51
|
1
|
|
문화적 차이
|
78
|
1
|
|
environmental education
|
92
|
1
|
|
교육환경
|
110
|
1
|
|
en-vironmentaleducation
|
118
|
1
|
|
re-modeling
|
129
|
1
|
|
2009 개정 교육 과정
|
146
|
1
|
|
integration
|
164
|
1
|
|
리모델링
|
169
|
1
|
|
firm performance
|
185
|
1
|
|
의식
|
187
|
1
|
|
integration
|
386
|
1
|
|
efficiency
|
548
|
1
|
|
통합
|
475
|
1
|
|
self efficacy
|
1,718
|
1
|
|
social-support
|
757
|
1
|
|
간호대학생
|
1,836
|
1
|
|
경영 성과
|
1,159
|
1
|
|
교육과정
|
1,545
|
1
|
|
태도
|
1,322
|
1
|
|
사회적지지
|
2,799
|
1
|
|
자기효능감
|
3,557
|
1
|
|
계 |
|
21,324 |
6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