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00
|
2
|
|
유아 및 초등교육
|
3,792
|
2
|
|
주제어 |
backwardclassdesign
|
2
|
2
|
|
dingbydesign
|
2
|
2
|
|
effectualnessandeffectiveness
|
1
|
1
|
|
everydaylifeworld
|
1
|
1
|
|
lastingunderstanding
|
2
|
2
|
|
roughlyseparated
|
1
|
1
|
|
studentspotentia
|
1
|
1
|
|
studentspotentia.
|
1
|
1
|
|
unexpectedsituations
|
1
|
1
|
|
강제적 수단
|
1
|
1
|
|
기획능력
|
1
|
1
|
|
영속적인이해
|
2
|
2
|
|
정책사업 목표모호성
|
1
|
1
|
|
정치적 요구의 복잡성
|
1
|
1
|
|
주체별상황
|
2
|
2
|
|
효과성과효율성
|
2
|
2
|
|
예측하지못한상황
|
4
|
2
|
|
정치적 주목도
|
2
|
1
|
|
school athletic club
|
3
|
1
|
|
teacher certification examina ...
|
6
|
2
|
|
일상세계
|
3
|
1
|
|
pck(pedagogical content knowl ...
|
5
|
1
|
|
교육경력
|
10
|
2
|
|
대상집단 모호성
|
5
|
1
|
|
사례연구
|
5
|
1
|
|
효과성 인식
|
5
|
1
|
|
백워드 교육과정
|
14
|
2
|
|
teaching practice
|
40
|
2
|
|
학교운동부
|
22
|
1
|
|
student athlete
|
23
|
1
|
|
위계적 선형 모형(hlm)
|
23
|
1
|
|
work experience
|
27
|
1
|
|
학습자 특성
|
79
|
2
|
|
체육과 교육과정
|
59
|
1
|
|
조직관리
|
62
|
1
|
|
pedagogical content knowledge
|
71
|
1
|
|
정책수단
|
80
|
1
|
|
pck
|
101
|
1
|
|
수업설계
|
242
|
2
|
|
위계적 선형 모형
|
156
|
1
|
|
학생선수
|
220
|
1
|
|
초등학교
|
263
|
1
|
|
직무만족
|
3,270
|
1
|
|
계 |
|
8,714 |
6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1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