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어 |
Types of technolog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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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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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
ICT 이용목적
|
1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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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user stage
|
2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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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sconcept
|
1
|
1
|
|
consumersrole
|
1
|
1
|
|
convergenceapproachofconsumer ...
|
2
|
2
|
|
koreaandoverseascomparis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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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
|
perceived costs and benefi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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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
|
planning for unif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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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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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ublic and private instituti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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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
|
stage of use
|
2
|
2
|
|
subjective competency
|
2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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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ime-series consumer surve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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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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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fication between north an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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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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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공ㆍ민간 비교 분석
|
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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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내ㆍ외 비교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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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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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기(device)
|
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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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북의 이질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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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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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용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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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2
|
|
소비자 중심적 정보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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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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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비자문제에 관한 융복합적 접 ...
|
2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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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계열 소비자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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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
|
융복합 광고
|
1
|
1
|
|
효용?비용인식
|
1
|
1
|
|
financialproblems
|
3
|
2
|
|
기술적 정보
|
3
|
2
|
|
주관적 역량
|
3
|
2
|
|
Purpose of ICT us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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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1
|
|
User prote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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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1
|
|
depth of ict usage
|
2
|
1
|
|
financialcompetency
|
4
|
2
|
|
ict ownership
|
2
|
1
|
|
ict 보유 현황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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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ct 이용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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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1
|
|
ictenvironment
|
2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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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rtphone usage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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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1
|
|
smartphone user typolo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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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1
|
|
smartphoneuserssatisfaction
|
2
|
1
|
|
smartphoneuserstechnostress
|
2
|
1
|
|
가족적 맥락
|
2
|
1
|
|
소비자 역할
|
2
|
1
|
|
스마트폰 이용 만족도
|
2
|
1
|
|
스마트폰 이용 테크노스트레스
|
2
|
1
|
|
스마트폰 이용 행동
|
2
|
1
|
|
스마트폰 이용자 유형화
|
2
|
1
|
|
의견의 질
|
2
|
1
|
|
큐레이팅 저널리즘
|
2
|
1
|
|
technical information
|
5
|
2
|
|
online behavioral advertising
|
3
|
1
|
|
스마트폰 이용자
|
3
|
1
|
|
자율관리
|
6
|
2
|
|
Online tracking
|
4
|
1
|
|
ict환경
|
4
|
1
|
|
partisan news media
|
4
|
1
|
|
기술유형
|
4
|
1
|
|
Consumer policy
|
5
|
1
|
|
consumer typology
|
10
|
2
|
|
preparation for unification
|
5
|
1
|
|
smartphone user
|
5
|
1
|
|
금융정보
|
10
|
2
|
|
네트워크(network)
|
5
|
1
|
|
정치 숙의
|
5
|
1
|
|
Cross-country comparison
|
6
|
1
|
|
Selective exposure
|
6
|
1
|
|
금융역량
|
12
|
2
|
|
매커니즘
|
6
|
1
|
|
온라인 트래킹
|
6
|
1
|
|
콘텐츠(contents)
|
6
|
1
|
|
consumerpolicy
|
7
|
1
|
|
소비자개념
|
7
|
1
|
|
Family life
|
8
|
1
|
|
소비생활
|
9
|
1
|
|
온라인 맞춤형 광고
|
10
|
1
|
|
Politicization
|
11
|
1
|
|
플랫폼(platform)
|
11
|
1
|
|
consumer competency
|
23
|
2
|
|
통일대비
|
12
|
1
|
|
남북통합
|
13
|
1
|
|
financialinformation
|
27
|
2
|
|
소비자정책
|
28
|
2
|
|
소비자유형화
|
31
|
2
|
|
국가간 비교
|
21
|
1
|
|
unified korea
|
29
|
1
|
|
이용자 보호
|
29
|
1
|
|
mobile app
|
79
|
2
|
|
checklist
|
88
|
2
|
|
device
|
49
|
1
|
|
체크리스트
|
107
|
2
|
|
통일한국
|
53
|
1
|
|
consumption
|
71
|
1
|
|
Mechanism
|
102
|
1
|
|
Polarization
|
99
|
1
|
|
모바일 앱
|
197
|
2
|
|
self- management
|
265
|
2
|
|
프라이버시
|
360
|
3
|
|
privacy
|
485
|
3
|
|
contents
|
206
|
1
|
|
쓰기
|
208
|
1
|
|
정치참여
|
220
|
1
|
|
convergence
|
681
|
2
|
|
platform
|
288
|
1
|
|
융 복합
|
619
|
2
|
|
읽기
|
294
|
1
|
|
network
|
441
|
1
|
|
계 |
|
5,390 |
13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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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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