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정혜욱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정혜욱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정혜욱
'정혜욱'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98
27
40.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embodiedtechnology
1
1
100.0%
mediaaffordance
1
1
100.0%
mobile branded app
1
1
100.0%
social communication space
1
1
100.0%
미디어 어포던스
1
1
100.0%
소셜 커뮤니케이션 공간
1
1
100.0%
체화된 기술
1
1
100.0%
branded mobile app
2
1
50.0%
구매 이익
2
1
50.0%
브랜디드 모바일 앱
2
1
50.0%
비강압적 착취의 맥락
2
1
50.0%
사용자의 지각된 혁신성
2
1
50.0%
피해 협력
2
1
50.0%
saving cost
3
1
33.3%
모바일 브랜드 앱
4
1
25.0%
grounded theory methodology
7
1
14.3%
perceived innovativeness
7
1
14.3%
runaway
10
1
10.0%
근거이론방법론
11
1
9.1%
착취
17
1
5.9%
mixed reality
23
1
4.3%
가출
30
1
3.3%
피해
68
1
1.5%
편의성
74
1
1.4%
usefulness
99
1
1.0%
혼합현실
98
1
1.0%
victim
128
1
0.8%
계
598
2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정혜욱'
의 발표논문(2)
소비자-브랜드-인게이지먼트 구축의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방법론으로서의 브랜드 앱의 특성 고찰
정혜욱
한국영상학회
[2015]
근거 이론 방법론을 활용한 브랜디드 모바일 앱의지속적 사용 요인 분석
정혜욱
한국영상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