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대현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대현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4)
박선주
1건
신보미
1건
이준기
1건
한광래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민숙
1건
김명섭
1건
김민경
1건
김영희(Young-Hee Kim)
1건
김혜영
1건
박명신
1건
박성희
1건
박주영(Park, Ju Young)
1건
박찬옥 ( Chan Ok Park )
1건
박춘성
1건
배영권 ( Young Kwon Bae )
1건
손민호
1건
송영아 ( Young A Song )
1건
원만희(Won, Man-Hee)
1건
유재영
1건
이경화
1건
장금성
1건
최성범(Choi, Seong-Beom)
1건
한태용(Han, Tae-Yong)
1건
황매향
1건
연구자관계도
이대현
'이대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58
26
48.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lgorithmic stage
1
1
100.0%
intuitivestage
1
1
100.0%
mountain and fishing villages
1
1
100.0%
pre-intuitive stage
1
1
100.0%
science contents
1
1
100.0%
과학 콘텐츠
1
1
100.0%
문제해결 수준
1
1
100.0%
수학 콘텐츠
1
1
100.0%
알고리즘 수준
1
1
100.0%
전직관적 수준
1
1
100.0%
직관적 수준
1
1
100.0%
mathematicscontents
2
1
50.0%
gameeducation
3
1
33.3%
게임 교육
5
1
20.0%
gameprogramming
6
1
16.7%
농산어촌
7
1
14.3%
게임 프로그래밍
9
1
11.1%
agricultural
12
1
8.3%
인터랙티브 미디어
14
1
7.1%
interactivemedia
15
1
6.7%
problem solving
82
1
1.2%
파이썬
92
1
1.1%
python
135
1
0.7%
smart education
135
1
0.7%
스마트 교육
236
1
0.4%
ict
594
1
0.2%
계
1,358
2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대현'
의 발표논문(3)
인터랙티브 미디어의 효율적 구현을 위한 대안 연구 - 파이썬을 활용한 게임 개발 교육 사례를 중심으로
이대현
한국영상학회
[2015]
농산어촌 수학 ? 과학 ICT 콘텐츠 설계 및 개발
박선주
한광래
이준기
이대현
신보미
한국정보교육학회
[2015]
직관적 수준에서 초등학생들의 수학 문제해결 과정 분석
이대현
한국학교수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