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상현(Sang-Hyun Kim)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상현(Sang-Hyun Kim)
발표논문( 5)
공동연구자( 4)
김지혜(Kim, Ji Hea)
1건
박지연(Jiyeon Park)
1건
송영미(Young-Mi Song)
1건
정석찬(Seok-Chan Jeo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헌영(Kwon, Hun-Yeong)
1건
김동성 ( Dong Sung Kim )
1건
김상현
1건
김상현(Sang-Hyun Kim)
1건
김연성 ( Youn Sung Kim )
1건
김용(Yong Kim)
1건
김용태
1건
남수현
1건
박길철
1건
박현선
1건
박희호(Pak Hee-Ho)
1건
서창호
1건
양해술
1건
양희동
1건
윤철호
1건
정윤수
1건
정윤수
1건
정철호
2건
정현석(Hyun Seok Jeong)
1건
조영복(Young-Bok Cho)
2건
연구자관계도
김상현(Sang-Hyun Kim)
'김상현(Sang-Hyun K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626
27
30.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2,358
5
0.2%
주제어
franchisebrandextension
1
1
100.0%
managerialitcapability
1
1
100.0%
relationalitcapability
1
1
100.0%
successfulitproject
1
1
100.0%
technicalitcapability
1
1
100.0%
contractcost
2
1
50.0%
senior consumer
2
1
50.0%
cross-buyingintention
3
1
33.3%
relationship length
4
1
25.0%
교차구매의도
6
1
16.7%
관계기간
12
1
8.3%
brandfamiliarity
15
1
6.7%
브랜드 친숙도
35
1
2.9%
online shopping
61
1
1.6%
브랜드 확장
62
1
1.6%
switching intention
73
1
1.4%
relationship quality
152
1
0.7%
관계품질
187
1
0.5%
selection attributes
228
1
0.4%
cloud computing
374
1
0.3%
technology acceptance model
390
1
0.3%
smartphone
657
1
0.2%
계
4,626
2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상현(Sang-Hyun Kim)'
의 발표논문(5)
성공적인 클라우드 컴퓨팅 프로젝트에 영향을 주는 기술적 IT 역량
김상현(Sang-Hyun Kim)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2014]
스마트폰 선택속성과 계약비용이 신제품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상현(Sang-Hyun Kim)
정석찬(Seok-Chan Jeong)
박지연(Jiyeon Park)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2014]
시니어 소비자의 온라인쇼핑 이용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김상현(Sang-Hyun Kim)
대한시과학회
[2015]
프랜차이즈 확장브랜드의 교차구매 의도에 대한 브랜드 친숙도와 관계품질의 영향과 관계기간의 조절효과
김상현(Sang-Hyun Kim)
김지혜(Kim, Ji Hea)
중앙대학교 일본연구소
[2015]
Social Networking Service(SNS) 사용자의 정보공유에 영향을 주는 동기요인에 관한 연구
김상현(Sang-Hyun Kim)
송영미(Young-Mi Song)
국제e-비즈니스학회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