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오경화(Kyung Wha Oh)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오경화(Kyung Wha Oh)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나경원(Kyung Won La)
1건
유사연구자 ( 2)
※활용도순 상위 20명
나경원(Kyung Won La)
1건
최미영(Mi Young Choi)
1건
연구자관계도
오경화(Kyung Wha Oh)
'오경화(Kyung Wha Oh)'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
4
87.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Wanghong(왕홍)
1
1
100.0%
co-experience(공동경험)
1
1
100.0%
fashion product purchase inte ...
1
1
100.0%
live commerce(라이브 커머스)
2
1
50.0%
계
5
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오경화(Kyung Wha Oh)'
의 발표논문(1)
라이브 커머스의 왕홍 마케팅이 중국 소비자의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왕홍의 특성과 소비자 공동경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나경원(Kyung Won La)
오경화(Kyung Wha Oh)
한국의상디자인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