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최자영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최자영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이진석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오병
1건
김영의
1건
김중하
1건
김창수
1건
김혜영
1건
김혜영(Kim, Hye Young)
1건
김혜정(Kim Hye-Jeong)
1건
배상욱
1건
배수진
1건
송혜은
1건
심수인 ( Soo In Shim )
1건
오세영
1건
유가예
1건
이수정(Lee, Soo Jung)
1건
이수진
1건
이숙정(Lee, Sookjeong)
1건
이영희
1건
이정민 ( Lee Jeongmin )
1건
이진석
1건
임성만
1건
연구자관계도
최자영
'최자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7
10
34.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ffective Information Proce ...
2
1
50.0%
BLack Friday
2
1
50.0%
Deep Discounts
2
1
50.0%
Disposition to Trust
2
1
50.0%
감정적 정보처리
2
1
50.0%
대폭 할인
2
1
50.0%
블랙프라이데이
4
1
25.0%
신뢰 성향
16
1
6.3%
Information Processing
17
1
5.9%
정보처리과정
18
1
5.6%
계
67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최자영'
의 발표논문(1)
왜 소비자는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의 대폭 할인에 열광하는가?
이진석
최자영
한국마케팅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