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은창익(Chang-Ik Eu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은창익(Chang-Ik Eun)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민정
1건
곽정현(Kwak, Jeong-Hyeon)
2건
김근식
1건
김미경(Mikyoung Kim)
1건
김승인
1건
남 정 숙
1건
변상운
1건
신희선(Shin, Hee-Sun)
1건
유홍식
1건
이병호 ( Lee Byoung-ho )
1건
이영은
1건
이운형 ( Woon-hyung Lee )
1건
이종명
1건
이하림
1건
이희은(Hee?Eun Lee)
1건
임연수(Yon Soo Lim)
2건
최성인(SeongIn Choi)
1건
최정영(Jung Young Choi)
1건
표국선
1건
함민정(Minjeong Ham)
1건
연구자관계도
은창익(Chang-Ik Eun)
'은창익(Chang-Ik Eu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09
13
43.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ntent Involvement
1
1
100.0%
Creator Characteristics
1
1
100.0%
Mediated Effect of Content ...
1
1
100.0%
콘텐츠관여도의 매개효과
1
1
100.0%
콘텐츠 관여도
2
1
50.0%
크리에이터 특성
3
1
33.3%
Subscription Intention
4
1
25.0%
User Attitude
6
1
16.7%
구독의도
7
1
14.3%
유투브
8
1
12.5%
사용자태도
9
1
11.1%
youtube
457
1
0.2%
유튜브
509
1
0.2%
계
1,009
1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은창익(Chang-Ik Eun)'
의 발표논문(1)
유튜브 크리에이터의 특성이 콘텐츠관여도와 사용자태도에 그리고 사용자태도가 구독의도에 미치는 영향 – 콘텐츠관여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은창익(Chang-Ik Eun)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