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미경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미경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2)
김중인
1건
이은선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박세범 ( Park Se-bum )
1건
안동균 ( Ahn Dong Kyun )
1건
곽재현(Kwak, Jae-hyun)
1건
김성윤
1건
김성윤
1건
김중인
1건
박순형
1건
박재현
1건
석재혜
1건
성영애 ( Young-ae Sung )
1건
송주연(Ju-Yeon Song)
1건
오진선
1건
유창조
1건
이강희(Kang-Hee Lee)
1건
이은선
1건
이청림(Lee, Cheong-Lim)
1건
정난희 ( Jeong Nan-hee )
1건
천인국
1건
홍지숙(Hong, Ji-Suk)
1건
홍지숙(Ji Suk Hong·)
1건
연구자관계도
김미경
'김미경'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78
10
63.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ffective Impulse Buying
1
1
100.0%
Cognitive Impulse Buying
1
1
100.0%
Egoistic Value Consumption
1
1
100.0%
감정적 충동구매
1
1
100.0%
개인주의적 가치소비
1
1
100.0%
인지적 충동구매
1
1
100.0%
Consumption Happiness
6
1
16.7%
소비행복
13
1
7.7%
욜로
18
1
5.6%
YOLO
135
1
0.7%
계
178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미경'
의 발표논문(1)
욜로(YOLO)가 소비행복에 미치는 영향 : 감정적 충동구매, 인지적 충동 구매 및 개인주의적 가치소비의 매개 효과
김미경
이은선
김중인
한국광고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