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권오혁(Kwon, Oh Hyeok)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권오혁(Kwon, Oh Hyeok)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박경옥(Park, Kyung Ok)
1건
유사연구자 ( 11)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선영(Koh, Seon Yeong)
1건
김미영(Kim Mi-Young)
1건
김민정(Kim, Min Jung)
1건
김유경(Kim, Yu Kyung)
1건
김학민(Kim, Hak Min)
1건
박경옥(Park, Kyung Ok)
1건
손유경(Son Yoo-Kyung)
1건
왕호(Wang Hao)
1건
이민하(Lee, Minha)
1건
이승영(Lee, Seung Young)
2건
홍찬석(Hong Chan Seok)
1건
연구자관계도
권오혁(Kwon, Oh Hyeok)
'권오혁(Kwon, Oh Hyeok)'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2
4
77.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smetic Brand Stores(화장 ...
1
1
100.0%
Relational Sustainability (관 ...
1
1
100.0%
Social Service Scape(사회적 ...
1
1
100.0%
Brand Image(브랜드 이미지)
9
1
11.1%
계
12
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권오혁(Kwon, Oh Hyeok)'
의 발표논문(1)
화장품 브랜드 매장의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관계지속성에 미치는 영향과 브랜드 이미지의 매개효과
권오혁(Kwon, Oh Hyeok)
박경옥(Park, Kyung Ok)
한국디자인문화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