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용재 ( Yong Jae Kim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용재 ( Yong Jae Kim )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박승배 ( Seung Bae Park )
1건
홍재원 ( Jae Won Hong )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김용재 ( Yong Jae Kim )
'김용재 ( Yong Jae Ki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949
31
31.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the chapter “yongye”
1
1
100.0%
集解
1
1
100.0%
雍也篇
1
1
100.0%
옹야편
1
1
100.0%
집해
1
1
100.0%
collectedannotations
2
1
50.0%
collectedcommentaries
2
1
50.0%
old interpretation
2
1
50.0%
新注
2
1
50.0%
론어
2
1
50.0%
集註
3
1
33.3%
경문
3
1
33.3%
집주
3
1
33.3%
new interpretation
4
1
25.0%
古注
4
1
25.0%
經文
4
1
25.0%
original text
5
1
20.0%
고주
8
1
12.5%
신주
18
1
5.6%
論語
21
1
4.8%
the analects
35
1
2.9%
제품품질
44
1
2.3%
product quality
76
1
1.3%
brand equity
163
1
0.6%
브랜드자산
349
1
0.3%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 ...
402
1
0.2%
customer loyalty
451
1
0.2%
고객 충성도
471
1
0.2%
csr
669
1
0.1%
service quality
773
1
0.1%
서비스 품질
1,428
1
0.1%
계
4,949
3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용재 ( Yong Jae Kim )'
의 발표논문(2)
중국철학 : 諸註釋(제주석)을 통해 본 『論語(논어)』 經文(경문)의 解釋學的(해석학적) 理解(이해)[6]- 『雍也(옹야)』를 중심으로
김용재 ( Yong Jae Kim )
동양철학연구회
[2015]
CSR이 브랜드자산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품질과 서비스품질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박승배 ( Seung Bae Park )
홍재원 ( Jae Won Hong )
김용재 ( Yong Jae Kim )
한국기업경영학회(구 한국동림경영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