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43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Bernd Schmitt
|
6
|
1
|
|
대형화
|
10
|
1
|
|
번 슈미트
|
12
|
1
|
|
large-scale
|
15
|
1
|
|
emotional marketing
|
18
|
1
|
|
감성 마케팅
|
27
|
1
|
|
Cafe
|
31
|
1
|
|
experience marketing
|
34
|
1
|
|
카페
|
49
|
1
|
|
체험마케팅
|
141
|
1
|
|
계 |
|
343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