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성남(Kim, Sung Nam)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성남(Kim, Sung Nam)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박하은(Park, Ha Eun)
1건
유사연구자 ( 12)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석중(Sukjoong Kim)
1건
김종무(Kim, Jong Moo)
1건
박민선(Park, Min Sun)
1건
박하은(Park, Ha Eun)
1건
이미숙(Lee, Misuk)
1건
이영주(YoungJu Rhee)
1건
임은진(Im, Eun Jin)
1건
정경희(Chung, Kyung Hee)
1건
정선주(Jeoung, Sun Ju)
1건
조승행(Cho, Seung Haeng)
1건
주찬희(ChanHee Ju)
1건
황병연(Byung-Yeon Hwang)
1건
연구자관계도
김성남(Kim, Sung Nam)
'김성남(Kim, Sung Na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1
4
54.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SNS Dvertising Attribute(S ...
1
1
100.0%
Advertising Attitude(광고 태 ...
2
1
50.0%
Behavior Intention(행동의도 ...
2
1
50.0%
social network service(소셜 네 ...
6
1
16.7%
계
11
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성남(Kim, Sung Nam)'
의 발표논문(1)
SNS(Social Network Service) 콘텐츠 광고속성이 광고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뷰티서비스 이용자를 중심으로-
김성남(Kim, Sung Nam)
박하은(Park, Ha Eun)
한국디자인문화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