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추대식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추대식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3)
Chu, Dae-Shik
1건
Jeon, In-Oh
1건
전인오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인태
1건
권해윤 ( Kwon Hae-yoon )
1건
김동규
1건
김혜림(Kim, Hye-Lim)
1건
김혜영(Kim, Hye-Young)
1건
류양 ( Liu Yang )
1건
문혜영(Moon, Hye-Young)
1건
박소영(Park, So Young)
1건
박수경
1건
손선미
1건
안병진 ( Ahn Byoung Jin )
1건
유미옥
1건
이홍 ( Lee Hong )
1건
전재균
1건
조정옥
1건
종추
1건
최양애
1건
하동희
1건
함선옥(Ham, Sunny)
1건
홍애령
1건
연구자관계도
추대식
'추대식'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85
19
30.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전시품질
1
1
100.0%
화훼박람회
1
1
100.0%
consumerpurchaseintentions
2
1
50.0%
environmentalexhibits
2
1
50.0%
flowerfairtrade
2
1
50.0%
화훼박람회전시회
2
1
50.0%
imageelements
4
1
25.0%
소비자구매의향
4
1
25.0%
이미지요소
6
1
16.7%
전시환경
16
2
12.5%
cultural factors
9
1
11.1%
화훼
9
1
11.1%
전시서비스
10
1
10.0%
문화적요소
19
1
5.3%
experiential marketing
40
1
2.5%
체험마케팅
141
2
1.4%
문화상품
117
1
0.9%
계
385
1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추대식'
의 발표논문(2)
박사
화훼박람회 체험마케팅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Effect of Experiential Marketing on Purchase Intension in Flower Fair
추대식
호서대학교 벤처전문대학원
[2015]
화훼박람회 전시요인의 체험마케팅이 소비자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Chu, Dae-Shik
추대식
전인오
Jeon, In-Oh
한국벤처창업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