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민정'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05 |
1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manipulativeintents
|
1
|
1
|
|
전략적 자기노출
|
1
|
1
|
|
정보통제력
|
1
|
1
|
|
지각된 관련성
|
1
|
1
|
|
표현적 자기노출
|
1
|
1
|
|
perceived relevance
|
2
|
1
|
|
도구적 유대지향성
|
3
|
1
|
|
조작적 의도
|
3
|
1
|
|
표현적 유대지향성
|
3
|
1
|
|
personalized advertising
|
5
|
1
|
|
개인화 광고
|
5
|
1
|
|
informationcontrol
|
7
|
1
|
|
privacy invasion
|
7
|
1
|
|
정보투명성
|
7
|
1
|
|
informationtransparency
|
15
|
1
|
|
프라이버시 침해
|
15
|
1
|
|
공적 자의식
|
46
|
1
|
|
자기노출
|
82
|
1
|
|
계 |
|
205 |
1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1 |
|
'노민정'의 발표논문(3)
-
박사
-
-
디지털 컨텐츠의 상품 리뷰가 소비자 태도 및 구매 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 : 리뷰의 수, 분포, 편중이 Hedonic 및 Utilitarian Consumption에 미치는 영향에의 차이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