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사회과학
|
13,044
|
4
|
|
주제어 |
P2P 유형의 협력적 소비
|
1
|
1
|
|
Providing Intention
|
1
|
1
|
|
Providing Intention of P2P ...
|
1
|
1
|
|
smatrtdur
|
1
|
1
|
|
therighttobeinformed
|
1
|
1
|
|
소비절제 행동
|
1
|
1
|
|
스마트dur
|
1
|
1
|
|
optical ofdm
|
2
|
1
|
|
대학생 소비자교육
|
2
|
1
|
|
의약품정보
|
2
|
1
|
|
Expected Benefits
|
3
|
1
|
|
anti-consumption behavior
|
3
|
1
|
|
personal motivation
|
3
|
1
|
|
rof
|
3
|
1
|
|
기대혜택
|
3
|
1
|
|
삶의 행복
|
3
|
1
|
|
소비자알권리
|
3
|
1
|
|
druginformation
|
5
|
1
|
|
transient potential rise
|
5
|
1
|
|
collaborative consumption
|
7
|
1
|
|
개인적 동기
|
8
|
1
|
|
제공의도
|
8
|
1
|
|
social motivation
|
10
|
1
|
|
Consumption Values
|
13
|
1
|
|
environmental consciousness
|
13
|
1
|
|
사회적 동기
|
14
|
1
|
|
consumer education
|
15
|
1
|
|
협력적 소비
|
20
|
1
|
|
self actualization
|
27
|
1
|
|
환경의식
|
46
|
1
|
|
consumption value
|
61
|
1
|
|
인지된 위험
|
83
|
1
|
|
자아실현
|
100
|
1
|
|
소비가치
|
290
|
2
|
|
well-being
|
217
|
1
|
|
Perceived Risk
|
269
|
1
|
|
authenticity
|
307
|
1
|
|
참여 동기
|
356
|
1
|
|
진정성
|
457
|
1
|
|
Attitude
|
926
|
1
|
|
motivation
|
676
|
1
|
|
trust
|
1,639
|
1
|
|
신뢰
|
1,544
|
1
|
|
태도
|
1,322
|
1
|
|
계 |
|
21,516 |
4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