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욱'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132 |
1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Fourth Industry
|
5
|
1
|
|
Martial Arts Sports
|
5
|
1
|
|
School Sports
|
5
|
1
|
|
학교스포츠
|
7
|
1
|
|
생활스포츠
|
10
|
1
|
|
Sports for All
|
12
|
1
|
|
무도스포츠
|
22
|
1
|
|
elitesports
|
28
|
1
|
|
엘리트 스포츠
|
36
|
1
|
|
4차 산업
|
77
|
1
|
|
Virtual Reality
|
670
|
1
|
|
가상현실
|
1,255
|
1
|
|
계 |
|
2,132 |
1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