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희정 ( Lee Hee Jung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희정 ( Lee Hee Jung )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차문경 ( Cha Moon Kyung )
1건
유사연구자 ( 9)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민수
1건
김민수 ( Min-su Kim )
1건
이영선
1건
이영선 ( Young-sun Rhee )
1건
이정표(Jungpyo Lee)
1건
이희정
1건
전승화
1건
차문경
1건
차문경 ( Cha Moon Kyung )
1건
연구자관계도
이희정 ( Lee Hee Jung )
'이희정 ( Lee Hee Ju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9
12
44.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ttitude toward Used Produc ...
2
1
50.0%
Intention to Use Luxury S ...
2
1
50.0%
Involuntary Anti-Consumptio ...
2
1
50.0%
Selective Anti-Consumption
2
1
50.0%
Voluntary Anti-Consumption
2
1
50.0%
비자발적소비절제
2
1
50.0%
선택적소비절제
2
1
50.0%
자발적소비절제
2
1
50.0%
중고제품에 대한 평소태도
2
1
50.0%
Subjective Social Class
3
1
33.3%
공유서비스 이용의도
4
1
25.0%
사회적계층
4
1
25.0%
계
29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희정 ( Lee Hee Jung )'
의 발표논문(1)
소비자의 사회적계층이 명품패션공유서비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절제 세 가지 유형의 매개효과, 중고제품에 대한 평소 태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희정 ( Lee Hee Jung )
차문경 ( Cha Moon Kyung )
한국소비자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