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제'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50 |
13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Gaming Consumption
|
2
|
1
|
|
Saito Minako
|
2
|
1
|
|
게임적 소비
|
2
|
1
|
|
사이토 미나코
|
2
|
1
|
|
장 프랑수아 리오타르
|
3
|
1
|
|
azuma hiroki
|
6
|
1
|
|
데이터베이스 소비
|
7
|
1
|
|
jean-francoislyotard
|
8
|
1
|
|
아즈마 히로키
|
10
|
1
|
|
방탄소년단(BTS)
|
12
|
1
|
|
Postmodern
|
37
|
1
|
|
포스트-모던
|
43
|
1
|
|
BTS
|
116
|
1
|
|
계 |
|
250 |
1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