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응웬 탄 마이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응웬 탄 마이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3)
문장호
1건
정만수
1건
하지영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영주(權寧周)
1건
김보라(金寶羅)
1건
김보미
1건
김봉철
1건
김순복 ( Soon Bok Kim )
1건
김인숙 ( In Sook Kim )
1건
김인숙(Kim in sook)
1건
나은영(Eun-Yeong Na)
1건
노기영(Ghee-Young Noh)
1건
문장호
1건
서해진(HaeJin Seo)
1건
송태호(Tae-Ho Song)
1건
신미숙
1건
이재신(Jae-Shin Lee)
1건
전종설
1건
정만수
1건
정순희 ( Soon Hee Joung )
1건
최우길(Choi Woogill)
1건
하지영
1건
허원빈
1건
연구자관계도
응웬 탄 마이
'응웬 탄 마이'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7
12
46.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Non-smoking Advertising Mes ...
1
1
100.0%
Smoking Cessation Self-effi ...
1
1
100.0%
Smoking Period
1
1
100.0%
금연광고 메시지
2
1
50.0%
Optimistic Prejudice
2
1
50.0%
금연효능감
2
1
50.0%
Smoking Amount
3
1
33.3%
흡연기간
4
1
25.0%
Message Frame
5
1
20.0%
메시지 프레임
8
1
12.5%
흡연량
10
1
10.0%
낙관적 편견
28
1
3.6%
계
67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응웬 탄 마이'
의 발표논문(1)
금연효능감과 프레임이 금연광고 메시지의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흡연기간, 흡연량, 낙관적 편견 등 수용자 특성을 중심으로
문장호
하지영
정만수
응웬 탄 마이
한국광고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