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YOO, Changjo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YOO, Changjo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CHO, Yooncheong
1건
유사연구자 ( 16)
※활용도순 상위 20명
YOO
1건
CHO, Yooncheong
1건
Changjo
1건
Changjo YOO
1건
Yooncheong CHO
1건
Yooncheong CHO
1건
Yooncheong Cho
1건
김소희
1건
김소희 ( Sohee Kim )
1건
김지영
1건
김지영 ( Jiyoung Kim )
1건
설경옥
1건
설경옥 ( Kyoung Ok Seol )
1건
유창조
1건
정세종(Jung, Se Jong)
1건
최영덕(Young-Duck Choi)
1건
연구자관계도
YOO, Changjo
'YOO, Changj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12
6
19.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일반 경영
185
1
0.5%
주제어
and Sales Performance
2
1
50.0%
Customer-Salesperson Intera ...
4
1
25.0%
Multilevel Marketing
6
1
16.7%
Work Attitudes
6
1
16.7%
Advertising Campaign
9
1
11.1%
계
212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YOO, Changjo'
의 발표논문(1)
Effects of Advertising Campaign on the Salesperson's Performance: Should a Multilevel Marketing Firm Advertise Its Brand to Customers?
CHO, Yooncheong
YOO, Changjo
Korea Distribution Science Association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