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혜은(Hye Eun Le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혜은(Hye Eun Lee)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7)
김지하(Ji-Ha Kim)
1건
박지연(Jee Yun Park)
1건
유세경(Sae Kyung Yu)
1건
유현아(Xianya Liu)
1건
정윤경(Yoon-Kyung Chung)
1건
조희정(Hee Jung Cho)
1건
탕린(Tang Lin)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성연
1건
김유경
1건
김재엽
1건
류병곤
1건
서경현(Kyung Hyun Suh)
1건
서봉언
1건
양지원
1건
윤명숙
1건
윤명숙(Yoon , Myeong-Sook)
1건
이기학 ( Ki Hak Lee )
1건
이병준
1건
이상구
1건
이연실
1건
이지은
1건
이현주
2건
정선호(Sunho Jung)
1건
조아미
1건
탁정화
1건
한현지
1건
홍세희
1건
연구자관계도
이혜은(Hye Eun Lee)
'이혜은(Hye Eun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745
35
17.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Foreign Program Consumption
1
1
100.0%
Live Sale
1
1
100.0%
Spatial Cycles
2
1
50.0%
U.S. Viewers
2
1
50.0%
미국 시청자
2
1
50.0%
판매 생방송
2
1
50.0%
해외 프로그램 수용
2
1
50.0%
지역사회 신뢰
4
1
25.0%
문화 수용성
5
1
20.0%
Cultural Acceptance
6
1
16.7%
Wanghong
8
1
12.5%
왕홍
23
2
8.7%
Wang Hong
12
1
8.3%
Personal Media
15
1
6.7%
Viewing Motivation
21
1
4.8%
장애정체감
21
1
4.8%
Television Drama
22
1
4.5%
Influencer Marketing
28
1
3.6%
Viewing Satisfaction
34
1
2.9%
시청만족도
48
1
2.1%
1인 미디어
105
2
1.9%
impulse buying
56
1
1.8%
시청동기
88
1
1.1%
텔레비전 드라마
103
1
1.0%
Korean Wave
240
2
0.8%
Population
125
1
0.8%
사회경제적 지위
120
1
0.8%
온라인쇼핑
124
1
0.8%
주관적 건강
120
1
0.8%
한류
717
2
0.3%
조절 효과
1,688
1
0.1%
계
3,745
3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혜은(Hye Eun Lee)'
의 발표논문(3)
미국 여성 시청자의 한류 드라마 수용에 관한 연구
김지하(Ji-Ha Kim)
정윤경(Yoon-Kyung Chung)
이혜은(Hye Eun Lee)
유세경(Sae Kyung Yu)
한국콘텐츠학회
[2016]
왕홍의 판매 생방송 시청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중국 의류 판매를 중심으로
박지연(Jee Yun Park)
이혜은(Hye Eun Lee)
유현아(Xianya Liu)
한국콘텐츠학회
[2020]
한류 왕홍 미디어에 관한 연구 - 시청만족도와 문화 수용성을 중심으로
이혜은(Hye Eun Lee)
탕린(Tang Lin)
조희정(Hee Jung Cho)
한국콘텐츠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