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Lee, Tae-Eu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Lee, Tae-Eun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3)
Lee, Chang-Wook
2건
이창욱
2건
이태은
2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민령
1건
김선현(Kim, Sun-Hyun)
1건
김숙연(Sook Yeon Kim)
1건
김윤경
1건
김지혜(Kim Ji hye)
1건
김희진(Kim, Hee Jin)
1건
방신
1건
백복영
1건
송혜원(Hye Won Song)
1건
신승균(Shin, Seung-Gyoon)
1건
심군
1건
유현배(Hyun-Bea You)
1건
윤득형
1건
이태은
1건
장상옥(Jang, Sang Ock)
1건
진선희 ( Jin Sunhee )
1건
천경록
1건
최미경
1건
추정완
1건
한진수 ( Jinsoo Hahn )
1건
연구자관계도
Lee, Tae-Eun
'Lee, Tae-Eu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7,911
13
14.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기술과 연합작용
7,309
2
0.0%
주제어
텐저블즈
2
1
50.0%
놀이 속성
3
1
33.3%
브릭
3
1
33.3%
실감형 사용자 인터페이스
3
1
33.3%
로제 카이와
11
1
9.1%
쌓기놀이
18
1
5.6%
체험전시
38
1
2.6%
매체 전환
48
1
2.1%
인터랙션
114
1
0.9%
통계분석
120
1
0.8%
어린이
242
1
0.4%
계
7,911
1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Lee, Tae-Eun'
의 발표논문(2)
TUI(Tangible User Interface)기반의 어린이 체험전시 특성 분석 연구
Lee, Chang-Wook
이태은
이창욱
Lee, Tae-Eun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20]
놀이론을 통한 어린이 브릭 쌓기의 매체전환 효과성 비교분석
Lee, Chang-Wook
이태은
이창욱
Lee, Tae-Eun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