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춘(Lee, Byungchu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30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컴퓨터 그래픽(CG)
|
1
|
1
|
|
Computer Graphics (CG)
|
2
|
1
|
|
시각 특수효과
|
2
|
1
|
|
Visual Special Effects
|
5
|
1
|
|
special effects
|
6
|
1
|
|
공상과학
|
9
|
1
|
|
maya
|
12
|
1
|
|
특수효과
|
12
|
1
|
|
Explosion
|
23
|
1
|
|
Science Fiction
|
58
|
1
|
|
계 |
|
130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이병춘(Lee, Byungchun)'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