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Hyoung-Youb'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513 |
29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실내경기의 기술
|
356
|
4
|
|
주제어 |
언어의 민감성
|
1
|
1
|
|
언어의 편의성
|
1
|
1
|
|
하스스톤
|
1
|
1
|
|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
2
|
1
|
|
캐릭터성
|
2
|
1
|
|
게임 텍스트
|
4
|
2
|
|
블리자드
|
2
|
1
|
|
게임 번역
|
4
|
1
|
|
트레이딩카드게임
|
4
|
1
|
|
모방이론
|
6
|
1
|
|
카발라
|
7
|
1
|
|
통번역
|
9
|
1
|
|
문화어
|
16
|
1
|
|
두음법칙
|
23
|
1
|
|
의역
|
31
|
1
|
|
현지화
|
115
|
3
|
|
차용어
|
85
|
1
|
|
게임
|
307
|
1
|
|
번역
|
1,040
|
2
|
|
한국어
|
505
|
1
|
|
문화
|
992
|
1
|
|
계 |
|
3,513 |
2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Kim, Hyoung-Youb'의 발표논문(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