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재웅'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470 |
59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제조공업
|
817
|
11
|
|
주제어 |
돌출량
|
1
|
1
|
|
사이드 페어링
|
1
|
1
|
|
스포츠카
|
1
|
1
|
|
에어로 파츠
|
1
|
1
|
|
자동차 프런트 범퍼 가드
|
1
|
1
|
|
포크의 폭
|
1
|
1
|
|
포탄
|
1
|
1
|
|
헤드레스트
|
1
|
1
|
|
오토바이
|
2
|
1
|
|
총변형량
|
2
|
1
|
|
버켓
|
3
|
1
|
|
대형트럭
|
4
|
1
|
|
머플러
|
4
|
1
|
|
탄두
|
4
|
1
|
|
지게차
|
9
|
1
|
|
터보차저
|
10
|
1
|
|
공기저항
|
22
|
2
|
|
유동속도
|
12
|
1
|
|
압력
|
41
|
3
|
|
구조적안정성
|
15
|
1
|
|
등가 응력
|
63
|
4
|
|
피로 해석
|
20
|
1
|
|
항력
|
20
|
1
|
|
전변형량
|
22
|
1
|
|
파괴
|
22
|
1
|
|
충돌 해석
|
23
|
1
|
|
피로 수명
|
48
|
2
|
|
굴삭기
|
26
|
1
|
|
유속
|
29
|
1
|
|
유동해석
|
100
|
3
|
|
유량
|
60
|
1
|
|
형상
|
119
|
2
|
|
내구성
|
232
|
2
|
|
진동
|
126
|
1
|
|
강도
|
150
|
1
|
|
안정성
|
210
|
1
|
|
구조해석
|
247
|
1
|
|
계 |
|
2,470 |
5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