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0,643 |
3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대인관계
|
63
|
1
|
|
심리학
|
1,085
|
6
|
|
르포르타즈 및 기타
|
351
|
1
|
|
육아
|
399
|
1
|
|
심리학
|
2,615
|
6
|
|
유아 및 초등교육
|
3,700
|
5
|
|
교육학
|
15,032
|
6
|
|
한국문학
|
3,223
|
1
|
|
주제어 |
자녀
|
125
|
1
|
|
부모
|
141
|
1
|
|
양육태도
|
142
|
1
|
|
계 |
|
26,876 |
3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522 |
|
'박영신'의 발표논문(238)
-
박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MF 시대가 한국인의 스트레스에 미친 영향:토착심리학적 접근
-
IMF시대 이후 한국 학생과 성인의 성공에 대한 인식: 토착심리학적 분석
-
MMTIC에 따른 초등학생의 자기효능감, 정신건강, 여가활동의 차이에 대한 연구
-
보육교사의 교수효능감과 직무만족도에 관한 연구
-
보호관찰 청소년과 일반 청소년의 심리특성 비교: 도덕적 이탈, 자기효능감, 가출, 학업성취를 중심으로
-
부모에 대한 죄송함과 존경심이 대학생의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부모의 사회적 지원, 성취압력, 자기조절학습효능감, 성취동기, 공부시간과의 관계를 중심으로
-
사회문제: 학업성취과정에 대한 분석: 부모-자녀관계, 학업성취효능감과 과거성취도를 중심으로
-
사회문제, 학업성취과정에 대한 분석: 부모-자녀관계, 학업성취효능감과 과거성취도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 연차 학술발표대회 논문집(pp. 315-320)
-
사회적 지원과 교사효능감이 직무성취도 및 직무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중등 교사 연수에 대한 종단분석을 중심으로
-
사회적 지원 자기효능감, 학업성취와 삶의 질: 실업계 고등학생을 중심으로
-
-
예비 유아교사의 주관적 안영감에 대한 낙관성 친구지지, 스트레스 지각 및 대처전략의 영향 연구
-
유치원 교사의 직무만족에 대한 원장의 변혁적 리더십,교사 임파워먼트 및 조직문화의 영향력
-
직장인의 직장 내 인간관계에 대한 신뢰의식:토착심리학적 접근
-
청소년 부모의 실패와 미래성취 의식을 통해 본 한국인의 성취 관련 토착심리
-
청소년 비행과 성취행동: 가정환경, 귀인양식, 건강과의 관계를 중심으로
-
청소년의 비행과 성취행동, 가정환경, 구인양식, 건강과의 관계
-
청소년의 자기효능감과 톳제부위신념의 형성요인. 한국청소년 문화: 심리-사회적 형성요인, 연구논총, 97(8)
-
청소년 학교 폭력 행동과 환경 및 심리특성의 관계 :위탁 청소년과 고등학생을 중심으로
-
청소년 학교폭력행동과 환경 및 심리특성의 관계: 위탁청소년과 중고등학생을 중심으로. 교육심리연구, 15(2), 25-52
-
-
초등학생의 생활만족도 형성요인에 대한 구조적 관계 분석: 사회적 지원과 자기효능감을 중심으로
-
-
학교폭력과 인간관계 및 청소년의 심리 행동특성:폭력가해,폭력피해,폭력무경험 집단의 비교를 중심으로
-
학교폭력 인간관계 및 청소년의 심리 행동특성: 폭력가해, 폭력피해, 폭력 무경험 집단의 비교를 중심으로
-
학업성취과정에 대한 종단적 분석: 자기조절학습효능감을 중심으로
-
한국사회와 교육적 성취: 이론적 토대 : 한국 사회와 교육적 성취(1):교육의 현실,한계와 가능성,그리고 발전방향
-
한국 아동들의 도덕적 규칙과 사회관습적 규칙에 대한 이해의 발달
-
한국 유아들의 도덕적 규칙과 사회관습적 규칙에 대한 이해의 발달과 그 특징
-
한국인의 성공의식과 귀인양식: 토착심리학적 접근
-
한국 청소년의 생활만족도와 스트레스:부모, 교사, 친구의 영향
-
한국청소년의 생활만족도와 스트레스 형성요인: 도시와 농촌 청소년을 중심으로
-
한국 청소년의 성취동기 및 학업성취에 대한 부모자녀관계의 영향:토착심리학적 접근
-
한국학생과 부모의 스트레스 대처방식과 생활만족도에 관한 연구
-
한국 학생이 지각한 학업에 대한 성패귀인과 학습동기화과정에 관한 연구
-
-
행복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 초, 중학생을 중심으로
-
행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초,중학생을 중심으로
-
화목한 가정을 위한 가족의 역할에 대한 토착심리학적 분석: 학부모와 교육자 집단을 중심으로
-
교사 연수프로그램의 효과분석: 자기효능감, 직무만족도, 직무성취도를 중심으로
-
초등학교 생활만족도 형성에 대한 구조적 관계분석: 사회적 지원과 자기효능감을 중심으로
-
대학생의 사회적 지원, 성격, 자기효능감, 학업성취가 주관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
아내가 지각한 부부갈등과 관련 변인 분석: 부부관계, 자기효능감, 스트레스, 우울, 가족해체 및 가정생활만족을 중심으로.
-
Parent-child relationship, academic achievement and quality of life: The role of self-regulation, social support, and efficacy beliefs in Korea.
-
한국 학생이 지각한 학업에 대한 성패귀인과 학습동기화과정에 관한연구
-
초, 중, 고, 대학생의 효도와 불효에 대한 토착심리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