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준

연구자정보
연구자관계도
'정기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정기준'의 발표논문(4)
  • 고객센터 상담사의 감성지능이 고객지향성과 상담품질에 미치는 영향
  • 우리나라 고객상담센터(Call Center)의 리엔지니어링 전략에 관한 연구: 미국 고객상담센터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 콜센터의 성과모형에 관한 연구
    박득 정기준 [2004]
  • 한국 고객센터의 경영 효율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 및 미국고객 센터 실태 비교를 중심으로
    정기준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