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 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현진
강명주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현진
강명주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강명주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김현진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강명주
'강명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강명주'
의 발표논문(1)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 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강명주
김현진
한국전문경영인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