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수용자 특성에 따른 디지털 미디어 광고 태도에 대한 연구
이수범
강미선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수범
강미선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수범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강미선
2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수범
'이수범'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수범'
의 발표논문(2)
다중매체 소비행동과 이용자 특성
강미선
이수범
한국광고학회
[2007]
수용자 특성에 따른 디지털 미디어 광고 태도에 대한 연구
강미선
이수범
한국광고학회
[2008]